여행지기

2020 <생활낚시 박람회> 본문

민물낚시/붕어낚시

2020 <생활낚시 박람회>

꾸야순 2020. 7. 18. 00:3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가 다녀온 생활낚시 박람회를 리뷰 해볼까 합니다!

 

2020 . 07 . 17  (금) 요일날 오후 2시에 다녀왔습니다 

 

국제 낚시 박람회 이후 다시 오고 싶었던 박람회라 기대가 되었는데 입구부터 너무 설레였습니다 ~ 어떤 민물 업체들이 참가했을지 궁금하더라구요 ~

요즘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자가 늘어서 걱정인데 QR코드를 등록하면 편하게 입장 가능하더라구요 ~~

입구에서 QR코드를 체크하고 발열체크를 하시면 됩니다 ~

QR 코드를 등록하지 않으신 분들은 여기서 이름 주소 핸드폰 번호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스티커가 있으면 꼭 붙이세요 잠시 나갔다 오면 다시 작성하고 QR코드를 보여주어야 해서 귀찮습니다. 스티커 팔에 붙이면 다 프리패스 가능하니까요 ! 참고하세요 !!

 

입장권은 5000원입니다 ~

짜짠 이렇게 입장권이 이렇게 되어 있는데요 저번 국제낚시 박람회에서 이벤트 응모권이 있었는데 이번생활낚시에는 없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ㅠㅠ 

 

이번에 참가한 업체 명부입니다 참고 하세요~  민물보다는 바다 쭈꾸미 낚시 업체들이 많아서 많이 아쉬웠습니다.ㅠㅠ

위에서 내려다본 모습인데 설레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에스컬레이터를 내려가면 바로 있는매장인데요 바다 낚시 업체 같네요 저는 처음보는 브랜드였습니다 ~

 

 

 

자 첫번째로 본 부스는 바로 수제찌 부스인데요 수제로 만들어서 그런지 너무 이쁘더라구요 가격은 그리 착하지는 않았습니다 ... 수제찌를 좋아하는 조사님들은 한번 구경해보세요~

 

저번에도 리뷰했던 소프트 봉돌도 와있네요 제가 써봤는데  좀 쓰기 어렵더라구요 가격도 좀 비싸구요,,

 

5개에 18000원이였는데 쓰시고 싶으신분들은 한번 써보세요 , 저는 봉돌을 깎아서 쓰는게 더 편해서 다시 봉돌 깎으면서 쓰고 있습니다 ㅎㅎ

 

여기도 민물찌 브랜드인데 처음보는 곳이라.. 찌 구경했습니다 ~

 

낚시 복도 판매 하더라구요 ㅎㅎ 한번 구경해보세요 가격도 저렴했습니다 ~

 

자 다음은 !!

레져다오!!! 여기는 중국 업체 같은데요 민물낚시대를 구입하려고 둘러봤습니다 근데 레져다오 낚시대를 전시해서 들어봤는데요 !!! 칸수가 35칸 37칸 이렇게 특이하더라구요 ~ 40대 넘어가도 무게는 정말 가볍고 앞치기도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  들어봤더니 정말 가볍더라구요 ~ 

 

결국 저는 37칸 (36칸)을 샀습니다 레져다오 스패셜 파워 입니다 가볍고 괜찮아서 구입했구요 가격은 18만6천원정도 가격이였는데 깎아 주셨습니다 !!! 그래서 낚시대 하나 구입하였습니다 !! 빨리 낚시대 펼쳐서 던저 보고싶더라구요 초보자들도 쉽게 던질수 있다고 하더군요 !! 비싸지만 써보고 리뷰해 보겠습니다 ~

 

이곳은 수상 좌대인데요 보트같은 느낌이더라구요 ~

 

실제 설치했을때 모습입니다 !! 주문제작이라 소비자 원하는대로 조립하고 제작가능하다고 합니다 ~

 

 

호봉레저스포츠는 저번 국제낚시 박람회때도 참석한 브랜드인데요 파라솔이나 텐트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아마 낚시하시는 분들은 여름에 꼭 필요한 장비라고 생각합니다 편하게 낚시 하실 생각 이시면 52인치 파라솔을 구입하시구요 텐트도 같이 구입해서 현장에서 사용하시면 비가오나 날이 덥거나 눈이 오나 편하게 낚시를 하실수 있습니다 !

 

이화 스포츠도 참가 했더라구요 저도 여기서 전자찌를 구입하여 사용하고있는데 편하고 찌올림도 괜찮습니다 

전자찌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구요 노지에서 사용한번 해보세요 찌올림이 좋습니다 !!

 

낚시 판매업체 싸파 낚시도 참석했는데요 민물찌도 3개에 만원에 싸게 팔더라구요 민물 낚시대도 아주 저렴하게 판매하고있으니까요 한번 구입해보세요! 낚시대도 가볍고 앞쪽이 낭창 거리지도 않아서 추천드립니다 ~

가격 한번 확인해보시고 낚시대전시한거 들어보시고 구입하세요 칸수에 비해서 저렴합니다 !!

 

 

짜짠 여긴 제가 좋아하는 다이와 제품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

 

저는 청명 MX40 대를 또 구입하려고 알아보고있었는데요 마침 여기서 다이와의 모든제품을 10% 세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 

40대를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15만7천원에 구입했는데 그래도 싸게사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

 

 

제가 이번에는 시간이 많이 없어서 다른 바다 낚시 사진을 찍지는 못했는데요ㅠㅠ 

추가 사진 올리니까요 참고 부탁드려요 ~

 

 

이렇게 해서 다녀와봤는데요 아쉬운건 민물 브랜드가 저번 국제낚시 박람회보다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가서 구경하기에는 너무 좋았습니다 시간을 내서 다녀오셔서 힐링도 하시고 저렴하게 낚시 장비도 구입해 보세요 !!

 

 

다음주는 제가 2박3일로 동송수로로 낚시를 다녀올 예정인데요 강원도 철원 동송수로 리뷰 꼭 기대해 주세요 !!

 

코로나 19로 많이 힘드실텐데 마스크 잘 착용하시구요 !!  구독자 분들 건강 챙기세요 !!

 

저는 다른 글로 찾아 뵙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