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지기

경기도에서 제일 큰 저수지 < 용인 송전지 서울집으로 > 본문

민물낚시/붕어낚시

경기도에서 제일 큰 저수지 < 용인 송전지 서울집으로 >

꾸야순 2020. 6. 2. 23: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저번에 다녀온 2020년 05월01일날 다녀온 경기도 용인시 송전지 서울집 출조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

 

용인 송전지 서울집으로 출조를 하였었는데요 , 이곳은 송전지에서 중류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인집 아주머니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너무 좋습니다. 

 

제가 자리 잡은곳은 서울집 4번좌대인데요 이곳이 전날 10마리 이상잡았다고 해서 이쪽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풍경이 너무 좋죠? 날씨도 덥지도 않고 포인트도 너무 좋아서 너무 만족 했습니다.

참고로 저는 아직 초보여서 32대 쌍포로 사용했는데요  낚시대는 청명 MX , 체어맨 블루 를 사용하였습니다.

 

청명MX는 묵직한 느낌에 던지는 소리랑 챔질하는 소리가 좋습니다. 다만 체어맨 블루보다는 조금 무겁습니다.

체어맨 블루는 제가 처음으로 산 낚시대 인데요 가볍고 던지기 편해서 좋은거 같습니다. 초보분들이 10만원대 이하로 사시기에는 좋은 낚시대라고 생각합니다 !

 

저녁으로 고기를 구워 먹었는데요 역시 집에서 아니면 음식점에서 먹는 고기 보다 엄청 맛있더라구요 반찬은 많이 없어도 밥 고기 김치 이것만 있어도 너무 맛있고 행복하더라구요 !! ㅎㅎ

 

새벽에 잡았는데 사진찍을 정신도 없고 아침에 찍은 사진입니다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 월척으로 잡았습니다!!

역시 소문대로 월척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

떡밥은 집어로는 신장떡 + 아쿠아텍2 + 향맥 을 섞어서 사용하여서 빠르게 입질 해주었구요 ,

미끼로는 오직 딸기 글루텐을 사용하였습니다. 원래 토코제품을 사용하였는데 너무찐뜩해서 한강 라이어 딸기 글루텐을 사용하였습니다. 냄새도 강하고 손에 찐뜩하게 붙지도 않아서 좋았습니다.

 

 

 

저는 이날 2마리를 잡았습니다 한마리는 33센치 또 한마리는 37센치로 4짜에 못미치지만 그래도 힐링 낚시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초보에겐 너무 과분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송전지로 붕어낚시 하러 꼭 오세요 !!

 

KakaoTalk_20200602_225137401.mp4
5.62MB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