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지기

[민물낚시] 낚시대 추천 DIF -체어맨 야수 본문

민물낚시/민물 붕어낚시 장비 추천

[민물낚시] 낚시대 추천 DIF -체어맨 야수

꾸야순 2021. 4. 18. 21: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들.

 

제가 오랜만에 낚시 장비를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요. 

 

Dif사에  체어맨 야수대 입니다 !!!

 

 

 

 

 

 

 

 

제가 구입한 체어맨 야수는 34칸이고요. 인터넷 구매로 구입하였습니다. 

이번에 낚시터를 다녀와서 한번 써봤는데 아주 만족하였습니다.

 

 

 

장점 -  대물 제압이 쉽다 , 디자인이 화려해서 이쁘다 , 손잡이 그립 부분이 부드럽고 잘 미끄러지지 않는다 , 가볍다.

 

단점 -  가격이 비싸다. 

   

 

제가 지금 현재 사용하고 있는 dif사의 낚싯대는 총 3대입니다.  (체어맨 블루 , 체어맨 드래건 , 체어맨 야수)

이렇게 지금 사용하고 있는데요. 가성비낚싯대를 찾으신다면 . 개인적으로 체어맨 블루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중급 이상으로 낚시대를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처는 체어맨 야수를 추천드리겠습니다.

낭창거리지도 않고 투척도 제법 잘되는 편이었습니다.

 

 향붕어를 야수대로 잡았는데 제압도 잘되고 만족했습니다. 

 

FTV 꾼의 선택의 대림 낚시 대표님이신 임현식 프로님께서 야전 대물이 나오기 전까지  

사용하셨던 제품이 바로 체어맨 야수입니다. 

 

구독자 여러분들도 장비를 업그레이드하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저는 한번 써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https://coupa.ng/bWWAj6

 

DIF 체어맨 야수 16~60 민물낚시대 민물대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