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지기

[민물낚시]2021년 날씨가 따뜻하고 첫붕어도 본 어천낚시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민물낚시]2021년 날씨가 따뜻하고 첫붕어도 본 어천낚시터

꾸야순 2021. 3. 15. 20: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설날에 다녀온 어천지 낚시터 리뷰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2021. 02.12  ~ 2021.02.14  (2박 3일)로 설날에 다녀왔습니다  어천낚시터에 대해서 리뷰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설날에 날씨가 점점 풀려서 엄청 따뜻해서 물낚시를 다녀왔었습니다. 

 

사무실 맞은편에서 찍은사진입니다. 저는 친한 직장동료와 좌대 낚시를 하였구요 

1박에 12만원 이였습니다 . 온풍기 대여도 하였구요  온풍기 대여 1박에 2만원 정도 하였습니다.

좌대 가격은 비싼편입니다. 어 그래도 물낚시를 오랜만에 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괜찮았습니다. 

 

 

포인트라고 할게 없었습니다. 시설은 깨끗하고 바람도 막아줘서 아주 좋았습니다. 

잔교 근처에서 하였구요 제생각에는 잔교 근처 좌대가 가장 좋은 포인트거 같습니다 하지만 단점은 KTX가 진짜 자주는 아니지만 다녀서 좀 신경 쓰이는정도?  늦은 밤이나 새벽에는 안다녀서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낚시대 구성으로는 

 

왼쪽부터 새로산 아피스 천년지기 골드 44칸 , 청명 MX 40칸 , 레저다오 37칸 , 독야 레전드 32칸 , 청명 MX 32칸 , 수파난 28칸 이렇게 6대를 사용하였습니다..

첫날에  날도 좋았는데 아직 일교차가 커서 그런지 , 붕어들이 깊은곳 , 저수지 중앙쪽에 있었던거 같습니다. 

입질 전혀 못받았구요 , 새벽 1시즈음에 찌 2~3개가 같이 이동해서 설레는 마음으로 챔질을 해봤지만..

헛챔질 하였구요 ㅋㅋ 

 

이게 뭐지? 라는 생각에 자세히 보니 얼음이 얼어 둥둥 떠다니는 거였습니다. 그렇게 해서 첫날은 꽝 ! 치고 일찍 잤습니다 ㅎㅎ

 

이틀째 되는날 이번에는 꼭 올해 첫붕어를 봐야겠다는 다짐과 함께 시작했는데요  . 오전에는 입질이 없었습니다. 

 

떡밥은 옥수수글루텐에 어분글루텐 살짝 섞어서 사용하였습니다. 

 

그러자 밤 11시 즈음에 ... 두두둥

새로산 천년지기 골드 44칸에 입질이 있었고 찌올림도 시원하게 올려줘서 올해 첫 붕어를 잡았습니다!!

 

얼마나 보고싶었는지 너무 기쁘더라구요 ㅎㅎ 집어도 많이 했었는데 2021년 첫 붕어 !!!

 

새벽 1시 반 정도 되었을때 월척급으로 하나더 잡았습니다. 월척급을 못잡았었는데 여기서 잡으니까 너무 좋았습니다 ~

 

그렇게 해서 이틀날은 입질 총 4번에서 5번정도 있었구요 . 전부다 44칸이나 40칸 에서만 있었습니다. 

 

그리고 새벽 3시부터는 입질이 없어서  바로 방에 들어가서 잤습니다 ㅎㅎ

 

설날부터 첫붕어를 봐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구독자 여러분들도 이제  다음주나 다다음주 산란철이라 물낚시 시즌이 돌아왔는데요 . 어디든지 다녀오셔서 힐링 하시길 바랍니다. 

 

경기도권으로 가까운 낚시터 어천지 한번쯤은 다녀오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 

 

항상 코로나 조심하시구요 . 건강 챙기세요 구독자님들 다음번에 또 조행기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